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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토핫키
2016.10.05 06:37

허접 소스

조회 수 246 추천 수 0 댓글 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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Gui, Add, Tab2, x6 y7 w460 h520 , 기본|스킬|버프|가방|로그
Gui, Tab, 기본
Gui, Add, Picture, x26 y57 w30 h30 , C:\Program Files\AutoHotkey\SciTE\tools\SmartGUI\1.png
Gui, Add, Text, x66 y62 w380 h20 , 1-1 키에 꼭 넣어주셔야 합니다
Gui, Tab, 기본
Gui, Add, GroupBox, x16 y37 w440 h60 , 설정
Gui, Add, GroupBox, x16 y107 w440 h160 , 물약
Gui, Add, CheckBox, x26 y127 w90 h30 , 체력 포션
Gui, Tab, 기본
Gui, Add, CheckBox, x26 y157 w90 h30 , 용사의 물약
Gui, Add, CheckBox, x26 y187 w90 h30 , 기타 물약
; Generated using SmartGUI Creator for SciTE
Gui, Show, w479 h536, Untitled GUI
return

GuiClose:
ExitApp

F5::
Gui,Submit, Nohide

CoordMode,Pixel,Screen
CoordMode,Mouse,Screen
CoordMode,ToolTip,Screen

Check_Slot()

Loop,
{
    Die()
    Hp()
    Target()
    Skills_RGB()
}

Die(Buff_Key=1)
{
    PixelGetColor, Check_Die_Text1, 872, 542, RGB
    PixelGetColor, Check_Die_Text2, 873, 542, RGB
    PixelGetColor, Check_Die_Text3, 874, 542, RGB
    PixelGetColor, Check_Die_Text4, 875, 542, RGB
    PixelGetColor, Check_Die_Text5, 876, 542, RGB
    PixelGetColor, Check_Die_Text6, 877, 542, RGB
    PixelGetColor, Check_Die_Text7, 878, 542, RGB
    if(Check_Die_Text1 == 0x00ff00 and Check_Die_Text2 == 0x00ff00 and Check_Die_Text3 == 0x00ff00 and Check_Die_Text4 == 0x00ff00 and Check_Die_Text5 == 0x00ff00 and Check_Die_Text6 == 0x00ff00 and Check_Die_Text7 == 0x00ff00)
    {
        PixelSearch, TargetX, TargetY, 397, 70, 397, 70, 0x3838ba, Fast
        if(ErrorLevel = 0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536, 61, 1, 0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958, 656, 1, 0
        MouseMove, 962, 713, 0
        Send {0123456789+ Up}
        Sleep, 15000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Buff_블레이징1, 1730, 8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Buff_블레이징2, 1725, 9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Buff_블레이징3, 1721, 16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Buff_블레이징4, 1720, 19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Buff_블레이징5, 1724, 26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Buff_블레이징6, 1738, 20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Buff_블레이징7, 1736, 12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Buff_블레이징8, 1732, 16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Buff_블레이징9, 1727, 14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Buff_블레이징0, 1723, 3, RGB
        
        if(Check_Buff_블레이징1 == 0xffea3d and Check_Buff_블레이징2 == 0xf3c234 and Check_Buff_블레이징3 == 0x8b4115 and Check_Buff_블레이징4 == 0xffb812 and Check_Buff_블레이징5 == 0xf1b117 and Check_Buff_블레이징6 == 0xfef243 and Check_Buff_블레이징7 == 0xffff5c and Check_Buff_블레이징8 == 0xffdb79 and Check_Buff_블레이징9 == 0x1f140a and Check_Buff_블레이징0 == 0x000000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Send +2
            Sleep 50        
            Send {0 Down}
    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    send {0 Up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Send +2
        Loop, 9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Send {%Buff_Key% Down}
    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    Send {%Buff_Key% Up}
            Buff_Key++
            Sleep 5000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Send {C Down}
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send {C Up}
        Sleep 1000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Lost_Epic1, 315, 301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Lost_Epic2, 278, 339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Lost_Epic3, 315, 339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Lost_Epic4, 315, 377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Lost_Epic5, 315, 415, RGB
        if(Check_Lost_Epic1 != 0xec30ef or Check_Lost_Epic2 != 0xec30ef or Check_Lost_Epic3 != 0xec30ef or Check_Lost_Epic4 != 0xec30ef or Check_Lost_Epic5 != 0xec30ef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Send {C Down}
    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    send {C Up}
            sleep, 100
            Send {M Down}
    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    send {M Up}
            sleep, 100
            send, {Shift}3
            Sleep 100
            Send {7 Down}
    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    send {7 Up}
            send, {Shift}1
            Sleep, 100
    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74, 623, 1, 0
            Sleep, 100
    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1236, 281, 1, 0
            Sleep, 100
    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905, 682, 1, 0
            Sleep, 100
    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969, 693, 1, 0
            Sleep, 100
    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949, 386, 1, 0
            Sleep, 2000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loop,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PixelSearch, Check_Screen_OnX, Check_Screen_OnY, 95, 19, 95, 19, 0x3c3cc9, Fast
            if(ErrorLevel = 0)
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break
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Function_Click_NPC_Adel()
        Function_Find_Epic()
        Function_Wearing_Epic()
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75, 652, 1, 0
        Sleep 2000
        loop,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PixelSearch, Check_Screen_OnX, Check_Screen_OnY, 95, 19, 95, 19, 0x3c3cc9, Fast
            if(ErrorLevel = 0)
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181, 653, 1, 0
                MouseMove, 400, 653, 0
            break
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Sleep, 10000
        Send, {Shift}3
        Sleep 100
        Send {8 Down}
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send {8 Up}
        send, {Shift}1
        func(Go_To_Back)
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123, 651, 1, 0
        Sleep, 100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Epic1, 315, 301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Epic2, 278, 339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Epic3, 315, 339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Epic4, 315, 377, RGB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heck_Epic5, 315, 415, RGB
        if( Check_Epic1 == 0xec30ef and Check_Epic2 == 0xec30ef and Check_Epic3 == 0xec30ef and Check_Epic4 == 0xec30ef and Check_Epic5 == 0xec30ef 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Send {C Down}
    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    send {C Up}
            send,{Shift}3
            Sleep 100
            Send {8 Down}
    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    send {8 Up}
            send, {Shift}1
            Function_Go_To_Back()
    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123, 651, 1, 0
            Sleep, 100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PixelSearch, Check_TargetX, Check_TargetY, 397, 70, 397, 70, 0x3838ba ,Fast
        if(ErrorLevel = 0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MouseClick, left, 536, 61, 1, 0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Reload
    }
}

Hp()
{    
    PixelGetColor, HP_40Percent, 199, 19, RGB
    if(HP_40Percent != 0xc93c3c)
    {
        Send {0 Down}
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Send {0 Up}
    }
    
    PixelGetColor, Hp_70Percent, 289, 19, RGB
    PixelGetColor, TargetMpMini, 397, 77, RGB
    if(Hp_70Percent != 0xc93c3c and TargetMpMini == 0x226fe3)
    {
        Send {0 Down}
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Send {0 Up}
    }
    
    
}

Target(Var_Tab=0)
{
    PixelGetColor, TargetMaxHp, 542, 70, RGB 
    if(Var_Tab = 0 and TargetMaxHp == 0xba3838)
    {
        Start_Tab_Timer := A_TickCount
        Var_Tab++
    }
    PixelGetColor, TargetMaxHp, 542, 70, RGB 
    if(TargetMaxHp!=0xba3838)
    {
        Start_Tab_Timer := A_TickCount
        Var_Tab = 0
    }
    PixelGetColor, TargetMiniHp, 397, 70, RGB
    PixelGetColor, TargetBar, 385, 77, RGB
    if(TargetMiniHp != 0xba3838 and TargetBar == 0x72bbb4)
    {
        Send {1 Down}
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Send {1 Up}
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Send {Tab Down}
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Send {Tab Up}
        Start_Tab_Timer := A_TickCount
        Var_Tab = 0
    }
    PixelGetColor, TargetMiniHp, 397, 70, RGB
    PixelGetColor, TargetBar, 385, 77, RGB
    if(TargetMiniHp != 0xba3838 and TargetBar != 0x72bbb4)
    {
        Send {Tab Down}
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Send {Tab Up}
        Start_Tab_Timer := A_TickCount
        Var_Tab = 0
    }
    PixelGetColor, TargetMaxHp, 542, 70, RGB 
    if(A_TickCount > Start_Tab_Timer + 350000 and TargetMaxHP == 0xba3838)
    {
        Send {Tab Down}
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Send {Tab Up}
        Start_Tab_Timer := A_TickCount
        Var_Tab = 0
    }
}

Skills_RGB()
{
    PixelSearch, Skill_Slot_X1, Skill_Slot_Y1, 397, 70, 397, 70, 0x3838ba, Fast
    if(ErrorLevel = 0)
    {
        Send {1 Down}
        sleep 50
        Send {1 Up}
    }
}

Check_Slot()
{
    vX = 650

    Pixel1 = 0x98cfcf
    Pixel2 = 0x98cfcf
    Pixel3 = 0x98cfcf
    Pixel4 = 0x000000
    Pixel5 = 0x000000
    Pixel6 = 0x000000
    Pixel7 = 0x040100
    Pixel8 = 0x040100
    Pixel9 = 0x040100
    
    Loop
    {
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olor, vX, 1045, RGB
        if(Color == Pixel1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olor, vX, 1046, RGB
            if(Color == Pixel2)
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olor, vX, 1047, RGB
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(Color == Pixel3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vX++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olor, vX, 1045, RGB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(Color == Pixel4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olor, vX, 1046, RGB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(Color == Pixel5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olor, vX, 1047, RGB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(Color == Pixel6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vX++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olor, vX, 1045, RGB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(Color == Pixel7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olor, vX, 1046, RGB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(Color == Pixel8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PixelGetColor, Color, vX, 1047, RGB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if(Color == Pixel9)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MsgBox, ok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break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
        if(vX < 1669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vX++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
        if(vX >= 1669)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vX = 650
        }
    }
}


Function_Click_NPC_Adel()
{

}

Function_Find_Epic()
{

}

Function_Wearing_Epic()
{

}

Function_Go_To_Back()
{

}
F6::
pause
SoundBEEP
return
F7::ExitApp



  • profile
    김효복(소장) 2016.10.05 12:22
    오 직접만드신?
    무슨 스크립트인가요?
  • ?
    ShinZ 2016.10.05 13:09
    네...지금 하고 있는 게임 오핫으로 만들어보고 있어요 ㅜㅜ 많이 불편하네요

    제가 쓰는 것과 오핫 비교중인데 제껄로 1000줄이면 될걸 오핫은 3만줄은 써야될 분위기임 ;
  • ?
    창훈 2018.02.05 10:39
    원래 무슨언어 쓰시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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